본문 바로가기

여행

밀양여행 가을 밀양댐 포토존바위 밀양생태공원 카페평리

 

 

 

안녕하세요!!

 

제일 좋아하는 계절엔

주말만 되면 나가고 싶어요!

요즘은 공기에서도 가을향이 나는 거 같아요

가을은 짧으니까 저에게 얼른 많이 구경시켜줘야겠어요!!

​최근 경주에 갔을때

화랑의 언덕에서 가을산 풍경에 빠져서

 

요즘 핫한 밀양댐 포토존 바위에 갔어요!

 

 

'밀양댐'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산 215-18

 

 

 

밀양호 전망대에서 더 올라오셔야 돼요!

올라오시다 보면 도로 갓길에 차들이 주차가

많이 되어있고 저 멀리서부터 줄 선 게 보이더라고요!

 

 

 

 

 

사실 포토존인걸 알고 간 건 아니고

밀양댐 가을산 절경을 보러 갔다가

바위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고

차들이 도로에 주차되어 있길래

아 여기 핫플이구나 싶어서 저희도 주차하고 올라갔어요!

 

 

 

 

부들부들!

진짜 절벽이더라고요!

다리가 후들후들 덜해서 거의 기다시피 해서

살짝 앉아서 후다닥 찍었어요!

무섭지만 가을산 절경은 너무 예뻐요

 

 

 

 

포토존 바위에서 조금 내려오시면

밀양호 전망대가 나와요 진짜 절경 너무 멋지지 않나요?

날씨도 산도 댐도 너무 예뻐요

댐 구경하고 산책도 하고 나니 허기져

댐 인근 맛집을 들렸어요!

댐 올라오면서 보였던 맛집들 중

‘표충사 가는 길에서’

촌두부 맛집인 거 같았어요!

 

'표충사 가는 길에서'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범도리 774-27

 

 

 

 

동동주와 막걸리를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은

외부 내부 안이 시골 감성 있는 식당이었어요!

손님이 많아서 조금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했어요

수제비와 비빔밥을 시키려 했는데

수제비와 떡국은 이제 하시지 않는다 하셔서

촌두부 스페셜과 비빔밥을 시켰어요!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왔어요!

촌두부 스페셜에는 제육볶음과

오이무침 볶음김치가

올려져서 나왔는데 두부에 올려먹으니

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비빔밥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고 음식 간이 너무 잘 맞았어요

 

인근 카페로 이동했어요!

밀양댐 근처에 맛집과 카페들이 있어서

이동이 편했습니다!

 

'카페 평리'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926

 

 

 

 

가을 햇살이 이렇게 예뻤나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오니 테이블에 햇살이 들어오니

더 예쁘더라고요!

 

 

 

 

초코 스콘과 돌체 라테 바닐라라테를 시켰습니다!

커피가 맛있었어요 진하고 고소하고

치즈케이크가 품절되어 초코 스콘을 시켰는데

달달 구리 맛있었어요!

최고다!!

주말이나 휴일에 드라이브도 하시고 기분전환 겸

한번 들려 보시는거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