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쿠팡 로켓프레쉬 대만족 그동안 해먹은 요리들!

 

 

 

 

 

안녕하세요!

스토리님들도 쿠팡 새벽 배송

로켓 프레쉬를 많이 이용하시나요?

전 매우 만족스럽게 애용한답니다!

 

 

자주 애용하다 보니 유료 멤버십 회원가입을 했어요!

무료배송과 쿠폰 이벤트 등 혜택 등등 있습니다

매월 2,900원!

새벽 배송이라 아침 7시 전에 도착해서 좋아요

로켓 프레쉬로 밀키 트나 식재료를

자주 구입해서 요리를 해 먹어요

가끔 해먹은 요리를 소개해드릴게요!

프레 시밀 감자수제비!

실속 있고 간편한 레시피예요!!

 

 

밀 키트를 열어보면

호박, 감자, 양파, 감자, 당근, 파, 감자수제비가

들어있어요!

 

 

 

야채를 씻고 다듬은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두세요

저는 매콤한 게 좋아서 청양고추도 추가했어요!

 

 

 

냄비에 700ml 물을 넣고, 바지락 육수를 넣어요!

끓으면 천천히 익는 순으로 감자, 당근, 애호박을 넣고

감자가 익으면 수제비와 양파를 넣고

한소끔 끓여주시면

완성이에요!

양두 엄청 많고 손쉽게 만들었어요!

뚱땅 뚱땅 뚱땅땅!

 

 

 

프레시지 소고기 야끼소바

이건 진짜 제가 먹어본 밀 키트 젤 최애예오!

 

 

소고기 120g, 메밀면, 양배추, 적양파, 가쓰오부시, 베이비새싹, 김가루, 소바 소스가

신선하고 깔끔하게 들어있어요!

 

 

 

면을 삶아서 흐르는 물에 씻어서 전분을 빼둡니다!

소고기를 강불에 볶은 후 접시에 옮겨두고

양배추와 양파를 넣고 볶다가 양배추가 익을쯤

면, 소스, 소고기를 넣고 섞으면서 볶으면 완성이에요!

 

 

진짜로 식당에서 먹는 거만큼이나 맛나요!

 

닭갈비 그라탱

 

 

곰 곰은 쿠팡 브랜드예요!

400g씩 나누어져 있어서 한번 먹을 때 딱 알맞더라고요!

 

400g 닭갈비를 볶다가 밥을 넣고

그라탱 그릇에 넣고 치즈를 올려서

오븐에 5분 넣어두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앞다리살 수육 만들기

 

 

곰 곰으로 한돈 앞다리살을 구매했어요!

저는 혼자여서 반만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커피가루와 한약재 티백을 넣고 푹 끓였어요!

얼마 전에 다시 먹고 싶어서 대전 실비 김치도 주문했어요!

 

 

진짜 매콤하지만 또 생각하는 김치예요!!

 

 

태어나서 처음 만든 수육이에요!!

너무 맛있었어요!!

촉촉하고 담백했어요 매콤한 김치랑

너무 행복한 요리였어요!

 

로켓 프레쉬 이용으로 시간도 절약하고

실속 있고 간단한 요리 만드는 게

저에게 소소한 취미랍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요리 많이 해 드세요!!

하트 뿅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일날 등산하고 짜장면 깐쇼새우만들기  (22) 2020.10.09
집밥해먹기 내맘대로카레만들기!  (30) 202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