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앞산맛집> 멕시코음식 남미분위기 레오차우!

 

 

 

 

달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레오차우

핫 칠리 포크가 생각나요..

그래서 오래간만에 레오차우를 다녀왔습니다!

5~6년 전에 동성로점에서 처음으로 가봤어요

동성로점에서도 매우 만족했어요

서비스도 친절함이 오래 기억에 남았어요!!

 

 

'레오차우 LEO CHOW'

대구 남구 큰골길 46

 

영업시간. 12:00~22:00

 

월요일은 휴무이고

앞산 카페거리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주차!

 

 

 


앞산점은 세 번 와봤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어서

그런지 복층으로 따뜻한 분위기예요

 

 

 

예약석도 많이 차있고

손님도 많았어요!

여기저기 구경 후에 앉으니 바로

웰컴 마들렌을 주셨어요!

 

 

 

 

들어올 때 입구에 마들렌 굽는 기계와

고소한 마들렌 냄새가 폴폴 났거든요!

따뜻하고 바삭하고 맛있는 마들렌이었어요

 

 

 

저희는 set B 

닭 고기치 미창가와
핫 칠리 포크를 돼지고기로 선택했어요! 
전에 닭고기도 소고기로도 먹어봤는데 
돼지고기가 식감도 맛도 좋았어요

 

 

 

요맛 때문에 또 레오차우를 찾아요!

매콤하고 볶음밥과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양파도 피망까지 싹 다 먹을 수 있어요

매운 꿔바로우 같은 식감이에요

 

 

 

토마토소스와 칠리소스를 취향별로

올려서 먹을 수 있어요!

소스를 올려먹으면 좀 더 이국적인 맛인 거 같아요

자르면 치즈가 잔뜩 흘러나와요

너뮤쥬아

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느끼한 맛없이 맛있어요

식사가 끝나갈 때쯤 후식을 드시겠냐고

물으셨어요

 

 

 

배가 부른 저희는 후식을 포기했어요!

후식 배를 따로 두는 저였는데

 말도안돼ㅜㅜ

 

양도 많고 너무 맛있었어요!

멕시코 음식이 당길 때 한번 드셔 보세요

전 또 몇 달 뒤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