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대봉동 카페 ‘대봉정’




안녕하세요!
이번주 주말은 진짜 단풍이 절정이였던거 같아요!
알록달록 예쁘게 지고 있어서
길거리 걷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요!
웨딩 거리인 대봉동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대봉동 핫플인 대봉정에 들렸어요!

역시 빵순이는 빵없이 안되요
베이커리 카페가 많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대봉정

대구 중구 대봉동 732-4

open_🌝 10:00 close_🌚 22:00



들어가는 입구 부터 너무 예쁘더라구요!
주차장도 매우 넓었어요!
토요일 날씨도 딱 좋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


들어가자 마자 손소독하구 입장합니당!



고소한 빵냄새가 폴폴~
종류가 매우 많아요!
이외에도 케익이나 쿠키나 마들렌 종류도 많더라구요!


저녁을 먹기로했으니 시간이 애매해서
저희는 빵을 일인일빵 했어요!😋


매콤 롱-소시지와 바질어니언 치즈프레첼을
시켰어요! 시키고보니 맵단짠이네요😋


바닐라라떼와 피넛클리프를 시켰는데..
빵은 맛있는데 커피가 잔에 맞게 나오지 않고
덜 넣은건가??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작은 잔이더라도 딱 맞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커피는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예쁜 외부 인테리어에
넓은 카페에 의자도 편했어요!
밖에 정원같은 테이블도 많더라구요!
손님이 나가신자리는 금방 오셔서 치우시고
소독하시더라구요!
많은 종류의 빵과 넓은 내부 카페로 좋은거같아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요
바람이 되게 차더라구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