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건습숙성살치살 스테이크 “더부처스”





점점추워지네요..😂
저녁에 모임 장소를 찾아 보다가
살치살스테이크 보자마자 정했어요
더부처스!!
경대병원역 인근에 있어요!

 

THE BUTCHR’S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0길 9-18



평일 open 🌗 17:00 close 🌑 1:00
주말 open 🌗 16:00 close 🌑 12:00
이른 저녁 먹을려고 오픈시간대에 왔어요!
주말이여서 네시 오픈이였어요!


내부가 예쁘더라구요!
오픈시간때에 맞춰서 와서 저희 뿐이여서
테이블을 편하게 찍었어요!



저희는 습식숙성살치살과 소고기된장찌개
돼지고기김치전을 시켰어요!!



자태를 보세요! 고기는 그냥 사랑이예요🥰
지글지글 너무 맛있을꺼같아요!


뜨거울때 먹어야 맛있으니 먼저 먹어야겠어요!!
친절히 구운야채를 먹기좋게 썰어주셨어요


진짜 짱맛! 짱짱맛 !
파채에 구운마늘올리고 생와사비 살짝 올려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보글보글 소고기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후기보니 된찌가 진짜 맛있다구 하던데 진짜예요!
고기집 된장찌개 맛이 아니구 할머니집에서
먹던 구수한 된장찌개맛이예요!!

돼지고기 김치전은 좀 오래걸렸어요ㅜㅜ
밥거의 다먹을쯤 나와서 좀 그랬지만..


이렇게나 커서 늦게 나왔나봐요!
겉바속촉 김치전 까지 매우 맛있었어요!

대봉동이나 경대병원역 오실때 한번 들려보세요!
진짜 맛있었어요!


저녁 먹기 전 카페에 있다가 나오는길에
청담동 마녀김밥집이 보이길래
한줄포장해서 왔어요!!



청담동 마녀김밥

대구 중구 대봉동 733-12



친구와 저는 한줄씩만 갈꺼여서 금방 될줄알았는데
안에두 사람이 많아서
이십분 정도 기다려서 포장해왔어요!
저녁에 먹을려했는데 배불러서
다음날 저녁으로 먹었어요!


저는 묵은지참치김밥를 사왔어요!
매력적인 맛이예요 맛있더라구요
하루 냉장고에 둬서 맛없을까 싶었는데
전자렌지 살짝 돌리고 먹어도 맛있어요
담에는 매콤한 마녀김밥을 먹어봐야겠어요!!
들리시게되면 따뜻할때 더더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