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집밥해먹기 내맘대로카레만들기!

 

 

요리에 관심은 늘 많아요!

만드는과정은 

재미있고 즐겁고 행복합니다 그렇지만

열심히 만들어서 

하수구에 쳐박기가 특기여서 힛

 

한동안 요리를 하지 않았지만 

코로나 덕에 강제로 집에 있어야하는날이

많아져서 다시 요리에 손을 한번 대 봤습니다!

 

간당하고 요즘같은날씨에 

따뜻하고 맛?있는 카레를 만들어봤어요!

 

 

내마음대로 카레 만들기 재료 

 

양파1개 감자2개 새송이버섯2개 소고기한컵반

에스앤비골든카레 아주매운맛 3큐브

물4컵 고추가루2t 버터 5t 간마늘 3t 후추 0.5t 소금1t

 

감자는 깍뚝 썰어두고 양파는 결대로 썰어두었어요!

 

본건있어서 캐러멜라이즈를 해볼 모양인가봐요! 힛

버터만 넣어야했는데 말그대로 제마음대로

간마늘에 양파를 넣고 볶아줍니다!

 

계속 옆에서 봐야했는데 

어제못본 웹툰을 보다가 마늘이 조금 타버렸어요..

그래도 모른척 계속 만들어 봅니다!

아하하하

 

 

나름 갈색이 되었으니 캐러멜라이즈가 됐다고생각해욬ㅋㅋ

소고기를 먼저 넣고 볶다가

감자와 새송이버섯을 넣고 볶은 다음

물을 4컵 부었어요!

 

에스엔비 골든카레 엑스트라 핫 아주매운맛!

이라고 써있지만 저는 맵순이여서 그런지 

하나도 1도 맵지않았아요! 매운맛이 아닌거같아요..순한맛..보다 더 순한..

저는 진한 카레가 좋아서 3큐브를 넣어주었어요!

 

 

아.. 아직 망한거아니예요..!

끓이면 맛..있을꺼예요..

 

오 냄새는 맘에 들어요!

 

비주얼은 지옥에서 온 카레느낌이네요!..

중간중간 거뭇거뭇한건

캐러멜라이즈 해보겠다고 양파볶을때

넣은 간마늘이 타서그런거예요..

요못녀에겐 이런건 그렇게 큰 문제가 아니예요 

 

소금과 후추를 넣고 중불에서 약불로 바꾸어

감자를 푹 익혀주었습니당!

 

우여곡절끝에 완성!

저도 하다보면 늘겠지요?

계속 노력해 봐야겠어요!

맛은 먼가 빠진 약간 어색한맛이였어요..

그래도 먹을수있어욬ㅋㅋㅋ

 

이번엔 하수구에 안들어간게어디예요!힛 

자래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