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항카페. 더헤이븐 해외휴양지같은 바다뷰 포토존 카페!!



카페 더헤이븐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장기면 동해안로 3952-44


여름휴가때까지 코로나 여파로 휴가를 가지못해서
늦게 휴가를 계획하였고
친구들고 풀빌라를 예약해 두었어요!

그러나....
휴가떠나기 전 광화문 집회가 터지면서
취소해야하나 고민을 많이했어요..
얼마남지않았으니 철처히 손소독과 마스크를 하기로하고
늦은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기상청으로는 날씨가 흐림이였는데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무더웠지만 구름도 뷰도 너무 예뻤어요!


카페 더헤이븐은 꼭! 선주문 후 입장해야해요
멀리서 걸어올때부터 포토존이 많이보여서
입구 들어가기 전
홀린 듯 구경하다가 음료주문을 까먹을뻔했어요!😂

더 헤이븐은 노키즈존 카페였어요


일층은 모던하고 블랙앤화이트로 되어있었어요!
실내가 에어컨 빵빵!!
주문 후 바로 이층으로 올라갔어요!
뷰가 너무 궁금해서😂


저 작년 여름에 다녀온 세부가 생각났어요!
예쁜 바다에 풀장까지 파랗게 외국느낌이 낭낭히😌


바닐라라떼와 망고라떼 패션후르츠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역시 여름엔 시원한 음료가 너무 좋아요!
🥰
음료를 마시고 본격 포토존 구경을 나왔어요!


풀장은 카페 옆 더헤이븐리조트 전용이예요
파랗다보니 더시원해 보이고 더예뻐보였어요!


외국휴양지를 온거 같았어요!
너무 예쁜 포토존이 많아요


실제론 바다도 반짝반짝 구름도 뭉게뭉게
더 많이 예뻤어요!
핫플이여서 사람도 많았지만
예쁜 바다뷰 예쁜 포토존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얼른 코로나도 끝나서 시원하게 마스크도 벗고
예쁜 추억 많이 남기고 싶어요!
지금보다 더 선선해지면
한번 더 가보고싶어요👍🏻